콩: 스컬 아일랜드 최신 소식, 공식 포스터 공개

콩: 스컬 아일랜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하단의 새로운 코믹콘 티저 포스터에서도 두개골을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터에는 “왕을 깨워라” 라는 분구가 적혀 있습니다. 처음 보기에는 안개 속에 스리슬쩍 보이는 킹콩을 전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주 멋드러지게 표현을 했습니다. 이 포스터는 또한 이전에 우리가 보았던 것보다 더욱 색감이 생생합니다. 하지만 이 포스터와 유사한 영화를 너무 기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두개골 꼭대기에 서 있는 군인은 베트남 전쟁에 참여한 병사라고 하며, 극을 아주 흥미롭게 이끌어갈 인물임은 틀림 없어 보입니다. 





워너 브라더스와 레전더리 픽쳐스가 준비한 “콩: 스컬 아일랜드”는 콩의 전설을 기반으로 한 영화이며, 조던 복트 로버츠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영화에서, 모험가 팀들은 태평양의 섬을 모험하게 됩니다. 이후 그들은 전설로만 내려오는 콩의 영역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조던 복트 로브츠 감독의(킹즈 오브 서머) 콩: 스컬 아일랜드는 톰 히들스턴, 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존 굿맨, 존 C. 레일리, 토비 케벨, 쉐어 위햄, 토마토 만, 존 오티즈, 코리 호킨스, 제이슨 밋첼이 등장합니다. 2017년 3월 10일에 대개봉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