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온슬로트 트럭 공개, 2017년 6월 개봉 예정

마이클 베이의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 후속작은 내년 6월까지 개봉되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감독은 비록 디테일한 플롯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라스트 나이트에서 나온 프로모 사진과 비디오를 공개하는 데에 아무런 거리낌이 없어 보입니다. 마이클 베이는 여러 캐릭터들을 추가하면서 여전히 팬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트랜스포머 만화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디셉티콘이 이제 여기에 포함된 것처럼 보이는데요. 베이는 공식적인 웹사이트인 마이클 베이 닷컴에서 최신 라인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마이클 베이 소식의 대부분은 마이클 베이 스스로가 전한 소식들입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팬은 온슬로트라는 하단의 커다란 트럭을 단 번에 알아챌 수 있을 것이며, 컴뱃티콘의 리더인데요, 컴뱃티콘은 디셉티콘의 군대라고 합니다. 





베이가 이전에 게시한 사진에서 업그레이드된 범블비와 바리케이드가 공개되었으며, 스퀘익스가 소개되었는데요, 귀여운 오리지널 오토봇 캐릭터로 후속작에서 특별히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크 월버그는 사라진 시대에서 맡았던 역할을 라스트 나이트에서도 맡게 되며, 프랜차이즈의 스타 조시 더하멜과 타이레스가 출연할 것입니다. 





후속작에서는 또한 안토니 홉킨스가 전격 출연하며, 이사벨라 모너와 제러드 카마이클도 얼굴을 비춥니다. 영화는 2017년 6월 23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