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욘두 캐릭터

지난 달 코믹 콘에서 마블의 패널로 참석하여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것은 다름 아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였습니다. 마이클 루커의 욘두가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도 여기에 포함이 되고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블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서 마이클 루커가 분하게 될 캐릭터의 초상화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억하실 지 모르겠지만, 욘두는 첫 번째 영화에서는 더욱 작은 모호크족의 인물로 그려졌으나, 후속작에서는 더욱 성장을 한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만화에서 그려진 전통적인 스포츠처럼 영광스럽거나 거대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죠. 





지금까지 알려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스토리를 살펴보면, 멋진 믹스테잎 #2’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에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팀은 우주 바깥에 도달하기 위해서 모험을 계속합니다. 





가디언즈는 새롭게 발견된 일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만 하며, 이 일가족은 피터 퀄의 혈통의 신비와 관련돼 있습니다. 팬들이 좋아하는 클래식한 영웅과 새로운 영웅들이 속속 등장하여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다채롭게 꾸며줄 것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는 크리스 프랫, 조 살다나, 빈 디젤, 데이브 바우티스타, 브래들리 쿠퍼, 캐런 길런, 글렌 클로즈가 등장합니다. 





새롭게 등장할 인물로는 커트 러셀(스타 로드의 아버지 역, 리빙 플래닛의 에고 역), 폼 클레멘티에프(만티스 역), 엘리자베스 데비키(아예샤 역)으로 등장합니다. 영화는 2017년 5월 5일에 개봉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