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타이틀 변경 파트 2는 미정

지난 5월 조와 안소니 루소는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 파트 1과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 파트 2의 이름이 변경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마블의 감독들 말에 따르면, 이 두 영화는 각기 개별적인 이야기를 다룰 것이라고 하며, 같은 제목을 유지한다면 팬들이 오해할 수도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르러 이 제목 변경은 구체화 되었으며, 헐리우드 리포터는 디즈니의 발표를 보도하였습니다. 디즈니에 따르면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라는 제목을 파트 1의 제목으로 사용할 것으로 완전히 굳힌 듯 해 보입니다. 





마블은 언제나 미래에 있을 영화 프랜차이즈의 계획을 신중하게, 또 오래 새우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의 방향성은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영화가 피날레 영화가 두 파트로 나뉘어진 데에 대한 관객의 불만을 잠재우는 것에 대한 반응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후 기대를 많이 모으는 헝거 게임, 다이버전트와 같은 프랜차이즈는 한 영화를 두 번으로 나누어 개봉하는 바람에 수입이 절감하게 되는 결과를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고작 한 영화에 영웅 대 영웅이라는 설정을 차용했다는 부분에 있어서 꽤 회의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지만, 루소 형제는 그래도 멋진 작업을 해냈습니다. 





마블 시네타믹 유니버스는 지난 몇 년간 엄청난 변화를 이뤄냈습니다. 만약 마블이 새로운 캐릭터들의 충돌을 선보이기만 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한 가지 바뀌지 않은 것은 개봉 날짜입니다. 





헐리우드 리포터 기사에 따르면,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는 여전히 2018년 5월 4일에 개봉될 것이라고 하며,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후속편은 2019년 5월 3일에 개봉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