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한국 포스터 공개

루카스필름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광고는 끊이지 않고 나오고 있습니다. 영화에 관련된 아주 다양하고도 새로운 사진들이 주기적으로 공개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 공식 스타 워즈 트위터 계정은 새로운 두 장의 인터네셔널 포스터를 공개하였습니다. 이 포스터는 한국과 일본의 쇼핑몰과 버스 정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포스터는 진 에르소(펠릭시티 존스)와 그녀의 데스 스타 주위를 맴도는 부적응자 크루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포스터는 에르소가 이전에 본 포스터에서처럼 열대 해변에 서 있는 모습인데요, 배경에는 데스 스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반군 대원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그 원: 스타 워즈 스토리는 새로운 종류의 대서사시를 그리고 있습니다. 갈등의 시대에, 몇몇의 사람들은 황제의 궁극적인 파괴 무기인 데스 스타를 훔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에서 일어난 주요한 이벤트는, 일반적인 사람들이 겪는 일반적이지 않은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그들이 상상한 것보다 더욱 대단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영화는 2016년 12월에 개봉합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는 디에고 루나, 알란 터딕, 리즈 아메드, 도니 옌, 강문이 에르소의 동료로 출연하게 됩니다. 또 벤 멘델슨, 매즈 미켈슨, 포레스트 휘테커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