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스트로크 저스티스 리그 출연 소문

데스스트로크를 둘러싼 소문은 아주 무성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등장하여 암살자로 기용된다는 소문도 있었지만 결국 나오지 않았습니다. 영화 상에서 탈옥하는 캐릭터일 것이라는 소문, 스캇 이스트우드가 연기할 것이라는 소문 등 이 캐릭터를 둘러싼 무성한 소문이 있었지만 그는 영화에 전혀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혹은 애플렉의 솔로 영화인 배트맨 영화에서 등장할 가능성은 있습니다. 벤 애플렉이 남긴 트위터를 살펴보면, 용병이자 암살자인 데스스트로크는 DC 유니버스에서 주먹을 사용하는 인물 중 가장 두려운 인물이며, 배트맨과 정면 대응할 수 있는 소수의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또 한쪽 눈을 가지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마스크가 두 사이드로 나뉘어서 색상이 변경되는 것이며, 때때로 하나의 눈 구멍을 가지기도 합니다. 





이 캐릭터는 1980년 뉴 틴 타이탄스의 “터미네이터”에 등장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터미네이터로 한동안 알려지기도 했고, 터미테니어라는 작은 영화에도 나왔습니다. 비록 DC의 터미네이터는 처참하게 흥행에는 실패했고, 이후 데스스트로크로 개명했습니다. 





저스티스 리그 혹은 벤 애플랙의 영화에서 데스스트로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저스티스 리그는 2017년 11월 17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